몇 분 만에 싸는 게 조루일까?

몇 분 만에 싸는 게 조루일까?

몇 분 만에 싸는 게 조루일까?



아... 오늘은 제발 1절만이라도 넘겨보자!

동해~물과 백두산이 마르고 닳~~~

자기야... 미안해... 난 어쩔 수 없는 조루인가봐...




조루란 무엇인가?


세계 보건기구에서 정의하는 조루는 "사정을 자기 마음대로 조절할 수 없는 상태"를 말합니다. 

즉, 자기는 더 오래하고 싶은데, 싸버리는걸 말합니다. 

예전에는 조루라고 하면 삽입 후 1~2분만에 사정하는것 혹은 삽입 후 피스톤 운동 몇번만에 사정하는것! 이런식으로 정의를 했었는데, 

요즘은 조루를 정의하는 시각이 바뀌고 있습니다.


섹스는 상대적인것이기 때문에 상대방의 만족도에 따라야 한다는것이 요즘 조루를 정의하는 시각입니다. 

비록 5분안에 사정이 이뤄지더라도 상대방이 그 안에 만족했다면 그것은 조루로 볼 수 없다는 것이죠.


이렇게 말하면 이쯤에서 이렇게 말하는 사람 꼭 있습니다. 


"그럼 1시간을 했는데 여자가 만족 못하면 그것도 조루냐?" 


지금 우리는 말장난을 하자는것이 아닙니다. 

그렇게 했는데 만족을 못주는건 조루가 아니라 지루에 가까우며 뿐만 아니라 스킬에 문제가 있는 것입니다. 

어쨌거나 중요한것은 조루는 그것을 조절할 수 있느냐 없느냐와 만족했느냐 못했느냐의 문제라는 것이죠.




조루의 유형


조루를 크게 나누면 신체적 조루와 정신적 조루로 나눌 수 있습니다. 

유식한 말로는 기질성 조루와 심인성 조루라고도 합니다. 그리고 이 유형에 따라 조루를 치료하는 방법이 달라지게 됩니다.



가성조루

성경험이 얼마 없는 초보자 혹은 오래 굶은 경우에는 오래 못버티는 경우가 자주 있습니다. 이런 경우는 조루라고 말하기 좀 뭣하죠. 

하지만 이때 빨리 끝난거에 스트레스를 받아서 그것이 정신적 조루(심인성 조루)로 발전될 수 있습니다. 

성경험이 없거나 오래 참았다가 하는 경우에는 빨리 끝나는게 당연하고 자연스러운 현상입니다. 

절대 거기에 스트레스를 받거나 심각하게 생각할 필요는 없으며, 하면 할수록 는다는 말로 위로를 전하는 바입니다.



과민성 조루

똘똘이 자체가 상당히 예민한 경우입니다. 

선천적으로 거기에 감각신경이 많이 분포되 있어서, 오래 가고 싶어도 갈수가 없죠. 

즉, 말초신경의 과민이 문제인 경우입니다. 

보통 이런 이유로 조루라는게 판명될 경우, 병원에서는 국소도포제를 주거나 신경절단술같은 수술적 방법을 권하죠. 

꼬추에 칼대는거! 생각만 해도 정말 무섭습니다. 

그렇게 칼을 대기 전에 할 수 있는 방법은 많습니다. 


적절하게 체위를 변경하거나, 스퀴즈 요법을 쓴다거나, DDR로 조절 능력을 기른다거나 등등 방법은 많으니 최대한 노력해보시고 

그래도 안되겠다 싶으면 그때 수술을 해도 늦지 않습니다.



심인성 조루

정신적인 조루는 똘똘이의 문제가 아니라 대뇌의 사정조절 중추의 문제입니다. 

즉 본인이 다혈질인겁니다. 쉽게 흥분하는거죠. 그리고 대부분의 조루가 여기에 해당합니다.

원인에는 여러가지가 있을 수 있습니다. 

스트레스를 많이 받는다던가, 자위할때 야동보면서 빨리 싸는 습관이 들었다던가, 

빨리 싸면 안된다는 강박관념 때문에 더욱 긴장했다거나 등등 아주 다양한 원인이 있습니다. 

보통 이런 이유로 조루가 와서 병원을 찾으면 약을 줍니다. 조루약이죠. 

이거 알고보면 그냥 우울증 약입니다. 우울증 치료에 쓰이는 세로토닌이 조루에도 효과가 있다고 밝혀지면서 조루약으로 쓰이고 있는거죠. 

많이 먹지 마세요. 좋을거 하나도 없습니다.



쇠약성 조루

쇠약성 조루는 사정과 관련된 근육이 약해진 경우입니다. 

사정관에서 정액을 잘 막고 있다가 절정이 왔을때 힘차게 팍팍 쏴줘야는데, 이게 힘이 없어서 그 전에 힘없이 발사되는거죠. 

주로 나이먹어서 오는 증상입니다. 세월에는 장사 없죠. 

방지하기 위해서는 젊을때 꾸준히 정력에 신경쓰고 단련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모든 병이 다 그렇듯이 이미 그 증상이 왔을때는 고치기가 힘드니까요.



이렇듯 조루가 오는 이유에는 여러가지가 있고, 거기에 따라 치료방법도 달라지게 됩니다. 

본인이 나 좀 빠르다~ 싶으면 어떤 유형에 해당하는지 먼저 잘 살펴보고 거기에 맞게 단련을 하도록 해야겠습니다. 

많은 분들이 의학적 방법에만 지나치게 의존하시고, 나아지지 않을 경우 심각하게 좌절하시는데, 그 마음 충분히 이해합니다. 

성적 능력은 남자의 자존심과 직결된 것이니까요. 


하지만 분명한것은 그 이유가 무엇이건 간에 조루는 충분히 극복할 수 있는 문제라는 것입니다. 

자신감을 가지십시오. 위축되면 될것도 안됩니다. 

여성분께서도 비록 짜증이야 나겠지만, 그걸 대놓고 티내거나 타박해서는 안됩니다. 

의학보다 더욱 위대한 치료는 바로 사랑하는 여인의 진심어린 보살핌(?)이라는걸 명심하십시오.